Baugil Walk

바우길은 자연적이며 인간친화적인 트레킹 코스입니다.

Baugil Walk

바우길은 자연적이며 인간친화적인 트레킹 코스입니다.

Home > 다 함께걷기 > 주말 다 함께걷기

주말 다 함께걷기

2020년 02월 08일 527회차 주말 다 함께 걷기는 '14구간 초희길'입니다.
관리자2020-02-03조회수 398

 

14구간 : 11km

바우길 14구간 초희길 소요시간 4~5시간

※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하여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우리나라 어느 도시든 그 도시의 한가운데에서 바다까지 나아가는 숲길이 있는 곳은 없습니다. 그러나 강릉엔 그런 숲길이 있습니다. 이 길은 강릉터미널에서 내린 여행객이 신호등 하나만 건너 바로 원대재와 봉수대, 춘갑봉의 아름다운 숲길로 접어들어 허난설헌이 태어난 초당 마을을 지나 경포바다까지 나아가는 길입니다. 초희는 허난설헌의 본명으로 이 길은 그녀의 이름과 시만큼이나 아름다운 길입니다.




 

​ 개인 차량으로 걷기에 나오시는 분들을 위해 종점에서 출발점까지 전용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출 발  장 소 : 강릉시의회 주차장


출 발  시 간 : 2020년 2월 08일 토요일 10

점 심  식 사 : 매식합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도시락 준비하셔도 됩니다.

 

준 비 물 : 걷기 편한 트레킹 용품이나 등산용품, 약간의 행동식, 음료등 날씨 변화에 따른 용품도 준비해주세요



 


교 통


강릉시내 버스정보​

 

 

 



 

 


 

 

※ 강릉 이외의 지역에서 주말 다 함께 걷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바우길 직영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시면서 걷기 여행 경험을 서로 공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우길은 비영리로 운영 됩니다. 바우길 정기걷기는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지 않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각자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돌출 행동이나 불미스런 일로 일어나는 모든 사고에는 어떠한 민, 형사상의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도보에 참여하시는 분들께서는 진행자 및 운영자의 통솔에 적극 따라주셔서 함께하는 즐거운 도보가 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 바우길 사무국 033-645-0990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를 위해 다음 글자를 입력해주세요.